방콕 센바리 스파 마사지 센타라 워터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마사지, 수영장 뿐만 아니라 각종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 전용 트리트먼트룸은 고객의 스트레스 완화와 기운을 회복시키기 위해 조용하고 아늑한 별도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동양과 서양의 디자인 요소들이 매혹적으로 어우러진 공간에서 아늑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5성급 호텔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답게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깨끗했다. 저는 이제 4년차인데 엘보, 손목, 발목, 발바닥, 손가락, 갈비뼈 다 아팠다가 나아가는중 또는 완치 입니다. 안아파야 스윙이 제대로 되는게 맞는 듯 합니다.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 프리마 호텔 사우나에 관심 있는 사람치고 청담동 프리마 호텔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1988년에 오픈한, 이제 30년이 다 돼가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24시간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나 마찬가지다. 전신에 용과 호랑이를 새긴 문신족의 마지막 쉼터이기도 했으나 이젠 아예 입구에 출입 금지 사이니지를 설치할 정도로 입장을 강력하게 막고 있다. 하루 400명, 많으면 500명이 입장하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강남 남자들의 일상 속으로 편입된 지 오래다. 평일에는 퇴근 후 시원하게 사우나하고 집에 가는 사람이 많고, 휴일에는 아예 아침에 와서 점심 먹고 TV 보며 쉬는 게 낙인 사람들이 허다하다.

 

족욕은 10분정도 진행되고 족욕과 함께 같이 즐길 따뜻한 차도 제공되어서 편하고 조용하게 1인룸에서 족욕 할 수 있었습니다. 10분정도 족욕 진행 이후 드디어 아로마테라피가 시작되는데요. 명동 로얄호텔 아로마테라피는 아로마 바디테라피 60분 + 두피테라피 15분으로 총 75분의 코스로 진행됩니다. 현행 성매매 특별법에 따르면 유사성행위는 불법 성매매로 규정하고 있고 성매매 사실을 인지하고 장소를 제공하면 건물주를 처벌하도록 하고 있다. 지난 2008년에도 코리아나 호텔 건물 내부에서 퇴폐영업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한 언론보도로 인해 드러났으나 여전히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 확인된 것이다. 하노이 서호 위쪽에 있는 L7 롯데 호텔은 롯데몰과 롯데 마트 영화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다시 생각해내고 싶지 않은것을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하나하나를 다 설명해야하는것도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그와중에도 지배인은 나타나지 않아 화가 뻗친 친구는 직접 호텔로 올라가겠다고 엘리베이터로갔고 그때 리셉셔니스트는 지금 매니저와 통화중이라며 곧바로 내려올거라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가 스파에 도착했을땐 이미 거의 사건이 벌어진지 한시간이나 지난 후 였습니다. 매니저에게 전 어떠한 일이 생겼는지 자초지종을 말했고 그역시 이 사건에 상당히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첫번째 관리는 제트엔진의 월풀에 몸을 담근상태에서 마사지테라피스트가 두피나 발바닥등의 마사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월풀룸은 아주 약한 불빛만 있기때문에 완전 나체로 몸을 담그고 있어도 관리사가 몸을 볼 수는 없습니다.

 

각 상품별로 예약확인 방법은 고객님의 담당자를 통해서 재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 및 결제시한/결제금액을 핸드폰으로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문자 확인하시고 결제전 예약하신 상품 재확인 후 결제시한 내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단, 결제시한 내 미결제시 예약은 취소처리 됩니다. 리베라 청담 지하 1층에는 스포츠마사지, 체련실, 사우나와 이용실이 함께 있는 피트니스 센터와 귀금속 가게, 피트니스센터 사무실이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죠.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의사나 변호사 등 전문 직군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사우나라는 소문이 허명이 아닐 정도로 사람들의 분위기가 여유롭고 지적이었다. 이런 느낌이 가장 강하게 온 곳은 라운지 공간. 클래식한 멋이 인상적인 라운지는 특급 호텔이 줄 수 있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고급스러움이 장관이었다. 하지만 24시간 사우나가 아니다 보니 욕탕을 벗어나 복도를 활보해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이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 로비의 스낵 코너를 찾았다. 더위 먹은 사람인 양 빙수를 시켰지만 에디터가 원한 애플망고빙수는 품절이란다.

 

마사지를 하는 20~30대 여성 30여명이 주간과 야간 교대로 일한다. 5성급말고 (넘비싸ㅜㅜ)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 스파정도 되는 곳 추천 가능할까요?!? 밖에 안나와서..ㅠㅠ엄마랑 이모랑 댕겨오려고 해요.. 두피를 사근사근 긁어주시고 빗겨주시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15분정도의 두피테라피까지 모두 진행되면 엘레먼트스파의 75분 아로마테라피가 끝이나게 됩니다. 먼저 엎드려서 누워서 시작 전에 아로마오일의 향을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뱉고 향을 느끼면서 릴렉싱을 시켜주고 건식으로 잔잔하게 먼저 근육들을 가볍게 풀어준 후 상체 후면관리부터 진행됩니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기실 전면에는 TV시청을 원하는 고객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업리프팅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전신 마사지예요. 다양한 아로마 오일 조합 중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관리가 끝나면 개개인의 관리 평가를 통해 개선해야할 점을 파악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는 평가지를 주시는데요. 보통 관리 후 의견은 따로 안물어보는 곳이 많은데 엘레먼트스파는 이런 점까지 만족스러웠어요. 한편 팝업스토어에서는 갤러리탐 전시 기간(~4월 30일) 동안 작품을 구매하는 경우 탐앤탐스의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금액권이 주어진다.

전주 오피 오피 전주오피 전주오피 전주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방콕 센바리 스파 마사지 센타라 워터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Leave a Reply

Gravatar